고객센터
내일이 더 행복한 노후를 위한
든든한 동반자
고객센터
고객행복센터
평일 오전 9:00 ~ 오후 6:00
(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
서비스 이용안내

01
서비스 상담
  • 전화문의(대표전화 1661-5612) 또는 서비스 상담 게시판에 상담신청을 작성하시면 담당 사회복지사가 연락드려서 상세한 상담을 해 드립니다.
02
무료 방문상담
  • 담당 사회복지사가 방문하여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한 상담과 서비스 이용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※ 고객의 편의를 위해 장기요양 인정 신청을 무료로 대행해 드립니다.
03
서비스 계획 수립
  • 담당 사회복지사와 보호자가 협의하여 어르신의 상황에 맞는 서비스 제공 계획을 수립합니다.
04
서비스 계약
  •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가디언엔젤스 재가복지센터와 서비스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05
면접 진행
  • 가디언엔젤스의 전문 요양보호사가 방문하여 서비스 진행을 위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.
06
서비스 시작
  • "맡기면 편안해 지는 곳" 가디언엔젤스의 전문적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07
서비스 해피콜 실시
  • 어르신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주기적인 해피콜을 실시해, 불편하신 점 등에 대한 관리를 실시합니다.
  • 서비스 계획은 협의에 의해 변경이 가능하며,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보호사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담당 사회복지사와 협의하여 재선정할 수 있습니다.